2014년 11월 25일 화요일

광주광역시 서구, 오는 27일 장애인 대상 미니취업박람회 개최!

 광주광역시 서구, 오는 27일 장애인 대상 미니취업박람회 개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지사와 연계 오는 27일 미니취업박람회 개최

세탁보조원, 회계사무원 등 구인업체 5개사, 18명 모집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일하고 싶어하는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 찾아주기에 적극 나선다.

 서구는 지난 10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광주지사와 지역 장애인의 취업지원 및 고용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서구는 협약성과를 높이고 장애인들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7일 오후 2시 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공동으로 미니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장애인 고용률이 높은 구인업체 5개사가 참여해 세탁보조원, 단순조립원, 회계사무원, 미화원, 상담원, 생산포장원, 판촉행사원 등 18명을 모집한다.

 구직을 원하는 장애인은 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구청을 방문하면 2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되는 현장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서구는 채용률을 높이기 위해 전문상담 창구에 직업상담사를 배치해 맞춤형 구직상담과 이력서 작성 그리고 취업컨설팅 등 ‘찾아가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경제과(☎ 360-7349)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eogu.gwangju.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 “일을 하고 싶은 장애인들에게 실질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니 취업박람회를 수시로 개최할 계획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큐NEWS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NEWS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NEWS.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