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월요일

제2회 서구 생활체육회장배 생활체육 한마음축제 개최!


오는 16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동호인 400여명 참여한 가운데 열려
두팀으로 나눠 프리테니스, 피구 등 친목경기 진행


제2회 생활체육회장배 생활체육 한마음 축제가 오는 16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현재 서구에 등록되어 있는 생활체육 동호회는 모두 49개.

주민들은 등산, 마라톤, 배구, 테니스 등 제각기 관심있는 종목 동호회에 회원으로 등록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등록된 회원 수만 해도 1만8천여명에 이른다.

이렇게 많은 수의 동호회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한마음 축제가 마련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서구 생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한마음축제는 구에 등록된 49개 종목별 생활체육 동호인 선수 400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종목별 생활체육연합회 동호인들은 두 팀으로 나누어 프리테니스, 피구, 플라잉디스크 종목경기와 이어달리기, 단체줄넘기, 버블사커, 댄스경연, O․X퀴즈 화합경기를 진행한다.

또, 생활체육 활성화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서구청장 표창도 수여한다. 

서구청 관계자는 “생활체육 연합회간의 교류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서구생활체육회를 중심으로 동호인 모두가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을 넓히는데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내년부터 서구민 1인 1기 갖기 운동과 구민체력 건강인증제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등록일 : 2014-12-15 17:27:51
예스큐NEWS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NEWS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NEW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