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2일 월요일

광주 서구, 생활민원분야 `1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광주시 주관 365생활민원센터 운영 평가결과 13년연속 우수기관 선정
생활민원 순찰반 운영 등 주민생활 불편해소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광주시에서 주관한 ‘2014년도 365생활민원센터 운영’ 평가결과 1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발로뛰는 현장행정을 통해 금년 한 해 동안 주민생활불편 해소에 주력한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된 것! 

광주시는 생활민원 처리실태에 대한 평가와 함께 우수사례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난 1일부터 5일간 광주시 5개 자치구의 생활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했다.

이번 평가는 생활민원 처리실적 및 신속․정확한 민원 처리실태, 시정발전 기여도, 기관장 관심도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평가결과 서구는 주민생활 불편사항에 대한 신속ㆍ정확한 처리 및 발로 뛰는 현장행정 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주민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생활민원 기동순찰반’ 운영을 통해 8,586여건의 생활민원을 처리하였고, 매주 수요일에는 야간 순찰반을 운영, 가로․보안등 및 공원시설물 등 936여건의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서구청 관계자는 “주민생활 불편해소를 위해 발로 뛴 결과 1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장행정을 통해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구정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등록일 : 2014-12-22 16:4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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