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일 목요일

광주화정초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지도


광주서부경찰서 교통안전 캠페인



광주서부경찰서는 6월 2일(목) 아침 등굣길에 광주화정초등학교 후문 앞 사거리 및 교통 혼잡 구역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주서부경찰서, 파출소, 서부녹색어머니회, 광주화정초녹색어머니회, 교직원 등 총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캠페인에서는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사고 예방, 올바른 횡단보도 건너기 등을 홍보했다. 이를 통해서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등굣길이 되었으며 학생들 스스로 교통 질서와 규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다.
 
캠페인은 또한 운전자 스쿨존 내 법규 준수, 학교 주변 및 교차로 불법 주정차 금지, 어린이통학차량 법규 준수 등을 운전자에게 환기시켰다.

광주화정초 녹색어머니회장은 “학교 주변이 골목이 많고 유동차량이 많아 학생들이 통학하기에 위험 요소가 많아 제한된 인원으로 등굣길 교통지도가 어려웠는데, 교통캠페인이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양인순 교장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 유관 기관과 연계하여 교통안전지도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등록일 : 2016-06-02 17:27:58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