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8일 수요일

동부교육지원청, 북구청과 동부교육행정협의회 협약 체결


북구청과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을 통해 상호 연계·협력 강화


광주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윤혜숙)과 광주 북구청(구청장 송광운)은 28일 오전 동부교육지원청에서 동부교육행정협의회 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2월경 동구청과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부교육지원청과 북구청은 교육여건 개선 및 주요 현안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날 협약식은 윤혜숙 교육장, 송광운 북구청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향후 동부교육발전을 위한 상호협력과 공동참여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우수인재 양성에 관한 동부교육지원청과 북구청의 정책개발에 협력하고 교육시설의 확충 등 교육여건 개선, 공동협력 추진사업 발굴을 통한 교육행정과 구정의 효율적 운영, 지역사회의 평생교육 활성화 및 지원, 학교폭력 및 지역치안 예방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학생 진로체험 인프라 구축과 자유학기제 효율적 운영, 교육격차 해소 및 교육복지 등에 공동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윤혜숙 교육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동부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연계·협력을 강화하고 동부교육지원청과 북구청과의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을 통해 학생의 꿈을 키우는 행복한 동부교육을 실현하는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등록일 : 2015-01-28 17:39:03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