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6일 화요일

광주경찰, 추석맞이 농촌사랑 농축산물 직거래장터개장


직거래장터 개장을 통해 경찰과 농민 간 화합의 장 마련




광주지방경찰청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9월 6일 농협 광주지역본부와 공동 주관으로 추석맞이 농촌사랑「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광주경찰청 청사 로비에서 오전 10시에 개장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강인철 광주경찰청장과 이흥묵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 및 관내 조합 관계자 등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개최 되었으며, 이날 행사에 앞서 광주경찰청 직원 및 경찰서․기동대 직원들이 참여하여, 1,700만원 상당의 우수한 품질의 농․축산물을 사전주문구매하였다.

지역 농민들은 “이번 장터를 열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청장님과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였고, 강인철 광주경찰청장 역시 “ 품질 좋은 소중한 농축산물로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추석 명절 전후, 농민 여러분께서 피땀 흘려 가꾸고 키운 농․축산물이  도난당하는 일이 없도록 특별방범활동을 전개하고 특히,「제수용품, 지역 특산물」등에 대한 원산지 표시 집중 단속으로 불량식품 유통을 근절하여 지역농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광주경찰은 농촌사랑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등록일 : 2016-09-06 17:25:22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