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7일 월요일

안전사고 예방으로 즐거운 추석명절을 보냅시다


광주 서구, 제23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전개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는 지난 9월 4일 제234차 안전점검의 날에 안전강조 주간(8월27일부터 9월11일)을 맞이하여 유스퀘어 광주버스터미널 광장에서 추석명절 대비 안전점검 및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서구청, 안전보건공단 광주지역본부,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서부재향경우회, 서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안전모니터봉사단, 市 재난예방과, 유덕동․상무1동․치평동 자생단체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재난대비 홍보용 어깨띠를 두르고 안전예방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 추석 명절을 대비하여 주민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한국전기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에서는 우리구와 협약한 사항 중 관내 취약계층 주택에 대한 전기 안전점검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번 안전점검의 날 행사에서 추진하였다. 

더불어 안전보건공단 광주지역본부에서는 물티슈를 안전사고 예방 홍보물과 함께 배부하여 터미널 이용객 및 주민들로부터 대단한 호응을 받았다.

서구청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주민의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안전 대처방안 및 조치계획과 유사시 비상연락체계 등 안전관리대책 운영 전반에 대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등록일 : 2015-09-07 17:29:55
예스큐뉴스의 모든 기사는 예스큐뉴스 기자들의 취재 기사와 각 기관 및 업체에서 제공되는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Copyright 예스큐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